FAQ

만료 2개월 전에 본사담당자에게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신분증, 통장 사본, 보건증은 기본적으로 필요한 서류 이며 

개인 사업자등록을 위한 서류등은 계약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주방공간은 이용자가 직접 청소하는 것이 원칙이며,  공용공간은 매주 본사담당자가 필요 시 청소를 진행합니다. 

단, 공용공간 이용 시 쾌적한 환경유지를 위해 반드시 뒷정리를 깨끗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 배출 (분리수거 및 음식물 쓰레기)은 분리된 공간에 정리 및 배출해주시면 됩니다.

본사 담당자에게 문자메시지 또는 전화상으로 불편한 점을 알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이퍼 키친 입점비용 > 클릭 !

입점 비용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 

본사담당자에게 계약종료 전 계약 종료의사를 전해주시면

계약 종료일 공과금 정산한 후 보증금 반환이 이루어집니다.

임대료 미납 , 물품 파손이 있을 경우, 해당 보증금에서 차감됩니다.

최소 1년 부터 계약 가능 합니다. 

1. 추가비용 없이 주방공간과 설비 제공

2. 초기 각종 디자인업무, 세무, 마케팅의 지원 

3. 공동구매를 통한 식자재 공급

입점문의 작성 후 24시간 내 응답해드리고 있습니다 .


( *단 , 주말의 경우 _ 주말을 제외한 24시간 내 응답드리고 있습니다 . )